광고로 끝나는 여섯 글자 이상의 단어: 37개

두 글자:1개 세 글자:6개 네 글자:120개 다섯 글자:42개 🤟여섯 글자 이상: 37개 모든 글자:206개

  • 소셜 미디어 광고 : (1)에스엔에스나 블로그 등의 소셜 미디어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광고.
  • 애드버커시 광고 : (1)소비자의 신뢰와 지지를 얻기 위한 기업 홍보 광고.
  • 허위 과장 광고 : (1)사실이 아니거나 사실보다 지나치게 부풀려진 정보를 이용한 광고.
  • 발행 성립 광고 : (1)세계 주요 국제 금융 전문 신문이나 잡지에 채권 발행이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음을 알리는 채권 발행 종료 광고.
  • 비영리 단체 광고 : (1)학교, 종교 단체 등 비영리 단체가 행하는 사회 광고.
  • 콘텐츠 연동형 광고 : (1)웹 사이트상에 해당 사이트의 콘텐츠와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배치하여 사용자가 검색하도록 유도하는 광고.
  • 간접 제품 광고 : (1)상표명이 보이는 상품, 협찬 업체의 이미지나 명칭 따위를 노출하여 무의식 중에 관객들에게 제품을 홍보하는 광고 마케팅. 간접 광고의 대표적인 형태이다.
  • 텔레비전 광고 : (1)메시지를 전달하려는 단체로부터 돈을 받아 만들어 내는 짧은 텔레비전 프로그램. 보통 30초 이내로 제작되며, 짧은 시간 안에 상품 가치를 최대한 우호적으로 선전하기 위하여 고도의 집약적 표현이 이루어진다.
  • 본원적 수요 광고 : (1)상표가 없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수요를 촉진하는 광고 전략.
  • 인포머티브 광고 : (1)소비자나 이용자를 상대로 유익한 소재를 넣은, 설명적이며 해설적인 광고. 성능, 성분, 용도, 보관법, 용법 따위의 사실에 입각한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상품 선택에 도움을 줄 것을 목표로 삼는다.
  • 공포 소구 광고 : (1)특정 제품이나 서비스, 특히 사회적 이념 등을 수용하지 않을 경우 초래될 수 있는 부정적 결과를 제시함으로써 대안을 채택하도록 유도하는 광고. 주로 금연 광고, 금주 광고, 마약 근절 광고 등에 사용된다.
  • 서브리미널 광고 : (1)텔레비전, 라디오 또는 극장의 스크린 등에 인지할 수 없는 속도나 음량으로 메시지를 포함하여 소비자의 잠재의식에 호소하여 구매 행동을 자극하는 광고. ⇒규범 표기는 ‘서블리미널 광고’이다.
  • 공중 투사 광고 : (1)필름에 담겨 있는 글자나 화상을 전등 불빛을 이용하여 1500미터 정도의 상공에 있는 구름에 확대하여 나타내는 방법으로 하는 광고.
  • 접이식 장광고 : (1)넓은 광고 지면의 양쪽 끝을 다른 페이지의 크기에 맞도록 중앙으로 접어 넣은 일종의 삽입 광고. 일러스트레이션이나 사진 따위를 크게 실을 수 있는 이점이 있다.
  • 우수 현상 광고 : (1)광고로 지정한 행위를 마친 사람들 가운데 우수한 자에게만 보수를 주겠다는 뜻을 불특정 다수인에게 나타낸 광고.
  • 판매 시점 광고 : (1)제품의 판매 시점에 행하는 광고. 소매점 광고로서 점두 광고의 형식을 띤다. 구매 시점 광고가 소비자의 입장을 기준으로 한 것이라면, 판매 시점 광고는 기업이나 판매자의 입장을 기준으로 한 것이다.
  • 자선 단체 광고 : (1)적십자사 따위와 같은 자선 단체가 행하는 사회 광고.
  • 구매 시점 광고 : (1)소비자가 광고 상품을 직접적으로 구입하는 곳에서 이루어지는 광고. 소매점 가게 안팎 주위의 모든 광고물을 이른다.
  • 리마인더 광고 : (1)이제껏 실시해 온 광고의 효과를 지속하거나 더 높이기 위하여, 기업명이나 상품명을 넣은 볼펜ㆍ공책ㆍ달력 따위를 제공하는 방식의 광고.
  • 네거티브 광고 : (1)경쟁 회사 제품의 부정적인 면을 적극적으로 부각시키는 광고를 함으로써 구매자들이 경쟁 회사의 제품을 기피하도록 하는 수법. (2)정치인들이 선거를 하는 과정에서 상대 후보의 부정적인 면을 들추어냄으로써 상대 후보에 대한 유권자들의 지지를 약화시키는 수법.
  • 정보 전달적 광고 : (1)기본적 수요를 구축하기 위하여 상품 성능, 기능, 이용 가능한 서비스, 가격 따위를 소비자에게 알려 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. 신제품을 시장에 소개할 때 주로 사용된다.
  • 비방 표시 광고 : (1)사업자가 경쟁 사업자의 상품에 대하여 객관적인 근거가 없는 내용이나 불리한 사실만을 표시하여 헐뜯는 광고.
  • 미디어 벽면 광고 : (1)건물 외벽의 경관용 디스플레이를 이용하여 건물 벽면의 일부나 전부를 광고판으로 사용하는 광고.
  • 생활 정보 광고 : (1)일상생활의 여러 정보를, 광고하려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와 결부시킨 광고.
  • 공공 관련 광고 : (1)공공의 이익이나 복지와 관련된 사항과 정보 따위를 여러 사람에게 널리 알리는 일.
  • 크로스 미디어 광고 : (1)서로 다른 미디어를 이용하여 효과를 배가하는 광고.
  • 부당 표시 광고 : (1)사업자와 상품 또는 거래 조건에 관한 허위 사실이나, 소비자를 기만하거나 오인 소지가 있는 내용을 포함한 표시나 광고.
  • 대화형 배너 광고 : (1)자바, 플래시, 컴퓨터 그래픽스 인터페이스 따위를 활용하여 상호 작용이 가능하도록 방문자의 방문에 따라 메시지를 노출시키거나 다른 홈페이지로의 연결이 가능하게 하는 형태의 배너 광고.
  • 잠재의식 광고 : (1)소비자가 무의식 중에 영향을 받도록 소비자의 잠재의식을 이용하는 광고 기법. 대부분의 나라에서 법으로 금지하고 있다.
  • 리스폰스 광고 : (1)광고 수용자의 반응을 직접 얻기 위하여 하는 광고. 우편 광고나 통신 판매를 위한 광고 따위이다.
  • 리타겟팅 광고 : (1)사용자의 관심 분야, 방문 기록 따위의 정보를 이용하여, 인터넷 페이지를 이동할 때마다 그와 관련된 상품을 노출하는 광고. ⇒규범 표기는 ‘리타기팅 광고’이다.
  • 오버추어 광고 : (1)온라인상의 키워드 광고에서, 광고주가 원하는 행위가 발생했을 때에만 비용을 지급하는 광고. 이러한 광고는 소비자가 광고를 실제로 클릭했을 때에만 광고주가 비용을 지급한다.
  • 서블리미널 광고 : (1)소비자가 무의식 중에 영향을 받도록 소비자의 잠재의식을 이용하는 광고 기법. 대부분의 나라에서 법으로 금지하고 있다.
  • 직접 반응 광고 : (1)광고 수용자의 반응을 직접 얻기 위하여 하는 광고. 우편 광고나 통신 판매를 위한 광고 따위이다.
  • 지역 기반 광고 : (1)소매점의 판매 구역이나 어떤 업종의 서비스 구역 안에서만 하는 광고. 소매 광고, 학원 광고, 지하철 역의 광고 등이 있다.
  • 수요 저지 광고 : (1)수요가 공급 능력을 초과하는 여건에서 고객의 호의를 유지하기 위한 광고. 대체로 효율적인 제품 활용 방법을 교육하여 수요를 줄이거나 기업의 여건을 설득하여 고객의 압력을 완화하는 데에 목표를 둔다.
  • 리치 미디어 광고 : (1)배너 광고에 고급의 신기술들을 적용하여 보다 풍부하게 만든 멀티미디어 광고.

초성이 같은 단어들

(총 1,403개) : 가가, 가각, 가간, 가감, 가강, 가개, 가객, 가갸, 가걔, 가거, 가검, 가게, 가겍, 가겐, 가격, 가견, 가결, 가경, 가계, 가고, 가곡, 가골, 가공, 가과, 가곽, 가관, 가광, 가괴, 가교, 가구, 가국, 가군, 가권, 가궐, 가규, 가극, 가근, 가글, 가금, 가급, 가긍, 가기, 각각, 각간, 각감, 각갓, 각강, 각개, 각객, 각거, 각건, 각게, 각경, 각계, 각고, 각곡, 각골, 각공, 각과, 각관, 각광, 각국, 각궁, 각권, 각근, 각금, 각급, 각긔, 각기, 간가, 간각, 간간, 간감, 간강, 간객, 간거, 간걸, 간검, 간게, 간겍, 간겐, 간격, 간결, 간경, 간계, 간고, 간곡, 간곤, 간과, 간관, 간괘, 간교, 간구, 간국, 간군, 간굴, 간권, 간궐, 간균, 간극 ...

실전 끝말 잇기

광고로 시작하는 단어 (113개) : 광고, 광고 경기 실사 지수, 광고계, 광고 공제, 광고 공해, 광고 관리, 광고 교환, 광고국, 광고 규제, 광고 글, 광고기구, 광고 기획 디자인, 광고 기획사, 광고꾼, 광고 노출, 광고 대리업, 광고 대행사, 광고 도장 기능사, 광고 디자이너, 광고 디자인, 광고 디자인과, 광고란, 광고량, 광고료, 광고 만화, 광고 매체, 광고 맨, 광고 머천다이징, 광고 메일, 광고 모델 ...
광고로 시작하는 단어는 113개 입니다.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, 광고로 끝나는 여섯 글자 이상 단어는 37개 입니다.

🦉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?